여성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 나라

0

여행을 혼자 떠난다는 것은 매우 도전적이고 멋있는 모험이 될 수가 있습니다. 함께가서 서로 다른 체험을 원한다거나 취양이 맞지 않아서 싸우는 경우도 없으며, 여행 경비로 절감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행은 항상 즐거운 것만이 아닙니다. 총기 소지가 가능한 나라가 있으며, 소매치기와 같은 범죄가 빈번하게 일어나는 곳, 치안 관리가 잘되지 않는 곳 등등 위험한 나라들도 있습니다.

또한 치안이 잘되어있는 나라이더라도 여성분 혼자 여행을 다니신다면, 위험에 노출될 확률은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혼자 여행을 즐기기를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나라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는 2017년 세계 평화지수가 가장 높은 평화로운 나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성평등 비율도 상당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곳이여서, 여성분들이 여행을 다니기 정말 좋은 곳중에 한곳입니다. 안전과 더불어서 아이슬란드의 수도 레이캬비크에는 수영장, 핫도그, 할그림스키르캬 교회, 밤문화, 쇼핑 등 정말 많은 것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2.발리
발리는 인도네시아에 있는 멋진 섬중에 한곳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곳으로 고요한 해변, 저렴한 숙박시설과 음식, 그리고 오래된 사원들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관광지 중심인만큼 나라에서 치안 유지에 많은 투자를 한다고 합니다.

3.스위스
스위스는 세계 평화지수 5위에 링크되어 있는 평화로운 나라중에 한 곳으로 루체른, 취리히, 베른, 인터라켄 등 도시별 특색과 볼거리, 먹거리를 즐기면서 여성분들이 자유롭게 여행을 다니실 수가 있습니다.

4.코스타리카
마음이 따뜻한 사람들이 모여있는 작은 나라로 솔로 여행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완벽한 곳 중에 하나입니다. 해변과 열대우림 그리고 다양한 야생동물까지 자연탐험을 좋아하시고 서핑과 같은 스릴있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코스타리카로 떠나시기 바랍니다.

5.스칸디나비아
스칸디나비아 국가는 아름다운 장소와 매력적인 건축물로 가득있습니다. 그리고 덴마크와 노르웨이는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또한 덴마크는 2016년에 최초로 평롸로운 국가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솔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여성분들에게 최고의 여행지가 될거라 생각을 합니다.